찾아가는 사회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찾아가는 경로당 프로그램이 이번에는 신림면 성남마을을 찾아가 9월달 총 4회에 걸쳐 오늘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로마향을 이용한 파스오일 만들기, 환경교육 및 분리수거 교육, 천연팩을 이용한 얼굴맛사지, 고고장구팀 초청하여 흥…
고창군공동체지원센터와 흥덕하모니협동조합(이사장 박기용), 흥성사회적협동조합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단체 회원들과 주민 300여 명이 함께 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고창군 동촌마을과 장호어촌체험장은 지난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2025년 생생마을플러스 산촌마당캠프」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캠프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13가족 43명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도농 교류의 장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도…
8월 7일~8월9일 2박3일 동안 신림면 책이있는풍경에서 진행 된 자매결연활성화지원사업. 8월 11일 성내면 어울림체육센터에서 진행 된 고창군 북부권 지역아동센터 운동회. 위 두가지 프로그램을 무사히 끝마치고 진행되는 동안 찍은 사진으로 짧은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재…
찾아가는 사회서비스 아동교류 및 돌봄 프로그램으로 성내면 어울림체육센터에서 "땀방울 송골송골 신나는 운동회"라는 제목으로 2025.08.11일 고창북부권지역아동센터(흥덕 꿈끼, 부안 다아솜, 성내 하늘땅 아동100여명)가 모여 운동회를 했답니다. 오전엔 실내에서 림보 …
공유하기